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중앙 LNC 부평본원 숙명여자대학교 수시 합격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예원 댓글 0건 조회 613회 작성일 22-01-12 17:07

b6f58798ed43307b55bda87898097c5b_1641974963_7485.jpg
 

숙명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 합격 수기 

 

안녕하세요. 숙명여대 문헌정보학과에 최초합한 lnc 부평 수강생입니다. 저는 6월 중순부터 이 학원을 다니면서 반수를 준비했습니다. 반수를 결정하고 나서 학원을 이곳 저곳 알아봤는데 친구가 추천하기도 했고 수능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고 싶어서 lnc 부평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질문

저는 영어 선생님께 질문하면서 받은 도움이 정말 컸습니다! 저는 영어를 잘 못해서 현역 때 영어 모의고사를 보면 항상 3등급이었고 가끔 운이 좋으면 턱걸이로 2등급을 받는 정도였습니다. 반수 시작하고 계속 인강으로만 공부하다가 9월 모의고사에서도 영어가 3등급이 나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9월 모의고사 이후부터 평가원 모의고사를 풀고 분석하면서 선생님께 질문하니까 영어 점수가 많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모의고사를 풀 때 감으로 푸는 게 습관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대로 지문 분석을 하면서 감으로 푸는 습관을 고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수시 반수를 해서 최저 맞추는 게 중요했는데 수능 때 86점으로 2등급이 나와서 다행히 최저를 맞출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영어에 자신 없거나 영어 점수를 꼭 올리고 싶은 분이 있다면 영어 선생님께 문제 풀이 방법 배우고 질문하면서 체화하세요! 저는 만년 3등급이었는데도 두 달 만에 안정적인 2등급으로 올랐으니까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시간이 더 많으니 1등급까지 올릴 수 있을 거예요!

 

공부 시간 측정

, lnc 학원을 다니면서 좋았던 점은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반수 시작하기 전에 이 학원에 미리 다니고 있던 친구랑 통화하면서 이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고 더 열심히 하게 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학원을 다니면서 이 시스템을 이용하다 보니 장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늘 하루 어느 정도 공부했는지 볼 수 있고 어떤 과목의 공부가 부족한지 알아보기도 편해서 정말 효율적으로 시간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의 총 공부 시간을 보면 뿌듯하기도 합니다^__^

 

모의고사

학원에서 사설 모의고사를 실제 시험처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혼자 시험 보면 긴장감을 잘 느끼지 않는데 학원에서 사설 모의고사를 진행할 때 신청하면 긴장감 있게 시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매주 토요일에는 영어 듣기평가를 진행하는데 이때도 꿀팁을 많이 얻을 수 있으니까 꼭 하시길 추천합니다. 9월 모의고사 이후에는 듣기평가만 하지 않고 본인이 풀고 싶은 사설 모의고사를 준비해서 시험을 치는데 이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분위기

저는 일반 강의실도 이용해봤고 프리미엄반도 이용했었는데 둘 다 조용한 분위기라서 공부하기에 좋습니다. 다만, 프리미엄반은 조금 더 개인 공간처럼 느껴져서 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 이 학원에 다니고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진짜 조용해서 분위기 때문에 신경 쓸 일은 전혀 없습니다!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원장님과 부원장님께서 다 들어주십니다. 그리고 혼자 공부를 하다 보면 분명히 딴짓도 하게 되고 졸기도 하는데 lnc에서는 이것도 다 관리해줍니다!

 


반수를 생각하고 있다면 반수 시작하기 전에 생활패턴, 수면패턴 잘 지키세요! 저는 반수하기 전에 다녔던 대학교가 전면 비대면 수업이었기 때문에 생활패턴과 수면패턴이 엉망진창이었는데 반수하면서 다시 잡느라 진짜 힘들었어요ㅠㅠ 밤에 늦게 자니까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공부하면서 잠도 많이 왔거든요.

반수 생활이 생각보다 그리 길지 않아요. 늦게 시작한 만큼 정말 더 열심히 해야 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저는 수시 반수를 해서 최저를 맞추는 게 목표였기 때문에 수학을 공부하지 않아서 나머지 다른 과목에 집중할 시간이 많았지만, 만약 정시로 반수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시간이 많이 부족할 거예요! , 혼자 반수를 하게 되면 생각만큼 공부가 잘 안되기도 하고 돌아갈 학교가 있다는 생각에 흐지부지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진짜 시간 낭비입니다. 저는 시간 낭비하기 싫고 반수에 꼭 성공하고 싶어서 lnc 학원에 다녔는데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혹여나 학원을 고민하고 있다면 lnc학원을 선택해서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al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