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교대 합격수기, 재수를 LNC에서 해야만 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유정 댓글 0건 조회 1,269회 작성일 20-02-10 10:32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제주대 초등교육과에 합격한 신유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학창시절에 방황도 많이했고 남들만큼 열심히 살지 못하여 수능을 깔끔하게 말아먹은 뒤 18년 5월 lnc에 들어와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재수는 3월달 부터 시작했지만 인천지역 독학재수학원 3곳 인천,부천지역 재수종합반5곳 인천지역독서실 3곳 총 10군데 정도를 다니며 방화하던 찰나에 lnc를 알게되어 마음잡고 공부를 하게되엇습니다. 그 결과 전과목 7~8등급을 왔다갔다 하던 성적에서 나름 괜찮은 성적을 받고 19년도에 지역거점국립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학교를 다니던 저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꿈의 실현을 위해 다시 lnc에서 공부를 시작하여 작년대비 높은 성적을 받고 교대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이와 같이 2년정도 학원을 다닌 것을 바탕으로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이 후기를 보시는 분들은 학원을 알아보시는 분들이시거나 학원에 다니며 가끔 후기들을 보는 분들이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학원을 알아보시려는 분들에게 lnc의 장점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철저한 관리
저는 부평 본원 다니며 가장 놀랐던 점이 관리 측면이었습니다.학원 선생님들과 원장님께서 한시간단위로 매일 깨워주십니다. 다른 곳을 다니다 오신분들은 알겠지만 이러한 관리 해주시는 학원 찾기 쉽지 않습니다. '뭐 잠깨워주는게 뭐라고 그걸 안해주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른 학원 일주일만 다녀보시면 딱 학원이 어떤지 보이실 겁니다 적어도 제가 다닌 모든 학원들에서는 한시간마다 교실돌아 다니며 깨워주는 것을 볼수 없었습니다.
2.교과목 선생님들의 질의 응답
 저는 이 점 또한 타 학원 보다 훌륭하다고 생각 됩니다. lnc에서 선생님들은 물론 정해진 시간이 있지만 계실 때 만큼은 언재든지 질문 받아 주십니다
다른 학원은 질문 신청지를 작성하고  선생님이 오실때까지 기다려 질문을 하는 곳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는 궁금한게 생긴다면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선생님들의 실력도 훌륭하십니다.
3.멘탈 관리
제가 부평본원을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입니다. 저는 애초에 공부를 잘하고, 열심히 한것이 아니였던지라 중간에 멘탈이 많이 무너지고 성격도 많이 예민해졌습니다. 그럴 때마다 저는 원장님과 영어선생님에게 고민상담 등을 하였고 원장님은 아버지처럼 영어 선생님은 친형처럼 정말 제 고민을 들어주시고 충고해주셔서 멘탈을 다잡고 꾸준히 해나갈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4.급식
재수 생활 하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점 중에 한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엄청난 맛을 충족시켜 주는 것은 아니지만 타학원과 비교한다면 만족할만한 정도로 나옵니다.

두번째로 학원다니시는 분께서 조금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인강
인강중독을 조심하세요. 저같은 경우는 팔랑귀라서 전사이트 전과목 모든 1타강사들은 들었었습니다. 그결과 재수의 늪으로 빠지게 되었죠..따라서 한 강사 강의를 듣기로 결정하셨다면 적어도 2~3달 정도는 열심히 들어보시고 판단하시는 것이 좋을 것같습니다.
또한 인강을 듣는데에 있어서 수강보다 예복습이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느꼈습니다. 인강 한시간 듣는다 치면 2시간은 예복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철저한 예복습이 실력향상을 만들어 냅니다.
2.이성문제
재수 생활 하면서 중요한 것들 중에 하나가 이성을 조심 해야 하는 것 같은데요 여름이 끝나갈 무렵 이제 가을바람 불어오기 시작할 때쯤에 점점 외로워지고 학원에 있는 이성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때가 가장 조심해야할 시기입니다.만약 이성문제로 인하여 여러 복잡한 감정이 드신다면 어떻게 해서든 억누르세요. 얼마 안되는 시간이지만 2년 가까이 학원에 있으면서 이성과 엮여서 잘된 분들 한분도 못 봤습니다.
3.멘탈
힘들면 주저하지말고 원장님이나 선생님에게 털어 놓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털어놓지 않는다면 정말로 수능 가까워져서 마음의 응어리가 터질수가 있습니다. 이게 터진다면 정말 점수도 함께터지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수능은 당일날 +-1등급 정도가 결정될 수도 있기 때문에 힘든일이 있다면 바로바로 털어 놓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lnc를 다닌 후기이고 많은 도움을 주셨던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여기서 공부하시는 분들 모두가 잘되셔서 앞으로의 창창한 앞날이 여러분에게 펼쳐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1de1794fe9677e608f8717f82f71b930_1581298301_1166.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alnc